• 기타문의
  • (주)SOOP(ip:112.187.143.173) 2021-11-23
  • 조회 : 13 0점
 안녕하세요 고객님 히든포레스트마켓입니다.


주문건 다시 확인하여 반품처리 해 드렸습니다.


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


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물건 반품 처리가 완료되었다고 답변받은게 11/5 인데요

아직 카드사에서 취소되지 않았더라고요

취소되는데 며칠 소요되는건 알지만 벌써 2주가 지났거든요...

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! 


주문번호:20211024-0000017 박서연

P/W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
^